하이퍼블록의 한국시장 진출행보

HPB_Korea
4 min readAug 6, 2019

--

7월 25일, 하이퍼블록은 쿠코인 밋업에 발료자로 초대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선별된 업계 관계자들을 초대하여 진행된 단독 행사로, 하이퍼블록은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한 좋은 네트워킹 기회를 가졌습니다.

7월 18일, 하이퍼블록은 해시넷과 함께 한국에서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4개의 키노트 및 패널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업계 내 주요 혁신과 진전에 대한 인식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행사에는 커뮤니티와 업계 전문가들도 참석했으며, 미디어는 하이퍼블록과 독점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쿠코인 행사에서는 아르고, 메타디움, 쿼크체인, 칠리즈 등과 우수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자리를 함께하였으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관한 의견을 교류하였습니다. 해시넷 밋업의 경우, 체인플릭스, 심벌스, 라임코인 및 해시넷과 함께 스트리밍 및 광고 혁신부터 3차산업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뤘으며, 청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이퍼블록을 대표하여 두 행사에 참석한 다니엘 곽 이사는 하이퍼블록에 대한 소개와 함께 하드웨어를 접합한 하이퍼블록의 독자적인 접근법 및 게임 등의 유즈케이스를 설명했습니다. BOE (Blockchain Offload Engine) 하드웨어 칩셋의 가치 제안을 통해 게임 등의 다양한 산업은 BOE 적용으로 인한 혜택을 로그인과 데이터베이스 관리에 필요한 서명 인증에서부터 아이템 드롭에 대한 하드웨어 난수 생성기를 통한 무작위 번호 추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미래를 예측할때는, 기술에 어떤 혁신을 가져올 것인가에 대한 의문을 가져야 합니다”.

“미래를 예측할때는, 기술에 어떤 혁신을 가져올 것인가에 대한 의문을 가져야 합니다.”라고 다니엘은 업계의 기술적 진보에 대해 말하면서 설명했습니다. “블록체인이 걸어온 길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블록체인 고유의 특징에서 발전된 것입니다. 그러나 업계에서 크게 간과하고 있는 것은 하드웨어입니다.” 또한 다니엘 이사는 하이퍼블록에 의해 개발 및 배포된 하드웨어 칩셋인 BOE가 하이퍼블록 메인넷에서 실행되는 디앱에 어떤 혜택을 줄 수 있는지 소개하고 게임이 기술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방법의 사용 사례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하이퍼블록의 글로벌 확장이 본격화되면서 한국에서도 점차 다양한 활동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한국시장의 중요도가 점점 상승하며, 우리는 한국에서의 확장이 인도네시아와 같은 다른 나라들에서의 진출에도 도움이 되는 기반을 다질수 있을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시장을 통해 우리의 커뮤니티와 생태계를 건설하고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하이퍼블록 드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