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 MyNoti] 10주차 — Restart

하하빠
IOXIO
Published in
2 min readMay 26, 2020

여전히 짬짬이지만… 멘탈을 재시작..

Photo by Gia Oris on Unsplash

여전히 부족한 건 시간…

사이드 프로젝트에 할애할 수 있는 시간은 점점 부족해지는 느낌이네요.
하지만 짬짬이 퇴근 후 짧은 시간들을 활용해보고 있습니다.
다행히 오락가락 갈피를 못잡던 멘탈은 지난 주 방황 후 조금 회복되는 듯 하네요.

이번주는..

이번 주는 Flutter로 메인화면 및 상세화면 UI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지난 주에 얼추 컨셉을 잡았던 UI로 진행하며, 화면 Flow 작업도 진행 중입니다.

잘 되었던가..

이번 주는 멘탈이 다소 회복된건지 짧은 시간이라도 집중을 할 수가 있었네요.
DB 저장한 Android Notification과 App Package 정보를 가져와 메인화면과 상세 화면에 그리는 작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잘 안되었던가..

역시나 시간이 문제네요. 그로 인한 일정도 지연되고 있고요.
그리고 미숙한 기획이나 설계로 인해 기획상 보완해야될 부분들이 계속 발견되고 있는 상황이네요.
추가로 일정을 더 잡아봐야할 것 같네요.

다음주는..

메인화면과 상세화면 UI 작업을 더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시간을 좀 더 투자하도록 노력해봐야죠… 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