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 MyNoti] 5주차 — 돌아가는 길

Android… Android..

하하빠
IOXIO
2 min readApr 13, 2020

--

Photo by Matam Jaswanth on Unsplash

아주아주 짬짬이 개발

지난 주부터 개발은 시작되었지만.. 여전히 아주아주 짬짬이 시간을 내어 개발을 진행하고 있네요.
이게 최선일까 싶긴 하네요;;

이번주는..

지난주에 마무리하지 못한 Notification 기능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리고 원래 예정이었던 앱 정보들을 가져오는 기능들을 역시 Android 소스로 개발 진행하였네요.

잘 되었던가..

다행히 앱의 기본 기능들이 큰 이슈 없이 마무리가 된 것 같네요.
그 기능들을 다 Android에서 구현 후 MethodChannel을 사용한 점은 조금 아쉽지만..
일단 계획했던 일정에서 크게 변경없이 잘 된거 같아요.
(워낙 넉넉하게 일정을 잡기도 하였지요.. ㅋㅋ)

잘 안되었던가..

앞에서 말한대로 대부분 기능을 Android에서 구현하다보니 Flutter 쪽 소스를 만질 일이 많지가 않았네요.
앞으로 UI 작업 등을 하면서 잘 만져봐야겠어요.

다음주는..

앞서 추가한 기능들의 데이터들을 로컬 DB에 저장하는 부분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DB Table 설계 후 작업 진행할 예정입니다.
역시 Android 소스로 작업될 것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