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 MyNoti] 6주차 — 틈틈이..

집중 또 집중!!

하하빠
IOXIO
2 min readApr 20, 2020

--

Photo by John Moeses Bauan on Unsplash

틈틈이 시간을 내다

회사 프로젝트가 새로 시작되면서 어쩌다 시간을 내는것도 어려워지는 것 같네요. 그래도 짧은 시간이나마 집중하면서 진행해봅니다.

이번주는..

Android Room 으로 기본적인 DB 관련 기능들을 추가하였습니다.
아주 기본적인 기능들만 추가한지라 향후 더 추가할 것들이 생길 것 같네요.

잘 되었던가..

짧은 시간들에 나름 집중하여 DB 관련 기능 개발은 무난히 마무리 지은 것 같습니다. Notification 수신시 DB 관련 처리 연동 등을 위해 코루틴 사용하는 부분까지 마무리하였습니다.

잘 안되었던가..

이번주도 역시 Android 쪽 작업이 많다보니 Flutter 쪽 코드를 만질 일이 없었네요. 다음주 UI 작업하면서 좀 만져보게 될 것 같네요.
그리고 개발하면서 기획상 미진하거나 추가할 부분들을 다시 챙겨봐야할 것 같네요.

다음주는..

메인화면 UI 개발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기존에 작업해놓은 기능들과 잘 엮어봐야겠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