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 MyNoti] 8주차 — Slump

놓아버린 정신줄…

하하빠
IOXIO
1 min readMay 11, 2020

--

Photo by Eduardo Flores on Unsplash

긴 연휴 후 놓아버린 정신줄…

긴 연휴동안 이런저런 집안 행사 및 가사 노동으로 무언가 정신줄을 놓아버리게 되었네요. 일단 억지로 조금씩은 진행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주는..

이번주 역시 Flutter로 메인화면 UI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다른 포스팅 글을 참고하여 이런저런 UI를 적용해보고 있습니다.

잘 되었던가..

정신줄을 어떻게든 부여잡으려 노력은 해보고 있네요;;

잘 안되었던가..

아직은 Flutter로 UI가 익숙치가 않아 쉽지가 않았네요.
좀 더 시간을 가져봐야할 거 같네요.

다음주는..

점점 일정이 잘 지켜지지 않고 있습니다.
다시 멘탈을 부여잡고 목표를 세운대로 진행해봐야겠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