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

계속 춤출수 있을까

CSI 끝나고는 춤 다시 쉬고 다이어트 좀 많이 한 후에 시작할까..
계속 무릎 부상위험에 시달려서 가끔 잠이 안올때도 있고 그렇다;; 어제 병원에서는 의사선생님이 너무 걱정하지는 말라고 하셨지만... 그래도 계속 미묘하게 불편하니까 (2014-03-19)


병원에서 일단 무릎통증이 줄어들긴 했지만 아무래도 또 연골파열이 의심되니 2주쯤 더 경과를 지켜보고 맥머레이 검사에서 의심 증상이 계속 나오면 MRI 찍고 수술할지 보잔다.. ㅎㄷ 지난번 처럼 파열된 부위가 경미하면 안 할수도 있지만 (2014-03-22)


사실 별로 아프지도 않았지만, 무릎에 무리가 갈 지도 모른다는 불안감 때문에 강습 듣는 동안에도 스텝을 명확하게 두지 못했다.. 엉망진창이었어 ㅠ 꼬리에 꼬리를 물고 늘어지는 두려움, 열등감, 낮설음...

머리는 춤 추는걸 다시 오랫동안 그만두어야 나아질수있다고 자꾸 말하는데 마음이 동의를 안 해주니까 더 힘이 든다.. CSI, 연습모임, 강습 등.. 지금 하려고 벌인 것들도 적지 않고

극복할수 있을까? 꼭 그러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까. (2014-03-23)

Like what you read? Give YeongGwon Jeong a round of applause.

From a quick cheer to a standing ovation, clap to show how much you enjoyed this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