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ro 월렛이 Least Authority와 보안 감사를 진행했습니다

Auro 월렛이 Least Authority와 함께 보안 감사를 진행했습니다. Auro 월렛은 브라우저 확장자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MINA 전송, 보관, 스테이킹, 트랜잭션 확인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Auro 요약

  • 월렛은 영어와 중국어 버전을 지원하며 완전히 오픈 소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Auro 월렛의 프라이빗 키는 사용자가 관리하기 때문에, 자산의 통제권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Auro 월렛은 하나의 니모닉을 통해 여러 주소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BIP32/39/44 프로토콜과 호환되며 지갑을 쉽게 불러오기/내보내기 할 수 있습니다.
  • BP 노드에 MINA를 위임하고 네트워크 보안과 안정성에 기여하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Auro 월렛 브라우저는 렛저(Ledger) 하드웨어 지갑을 지원합니다.

Auro 월렛 감사 리포트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bout Mina

미나는 참여자들이 만들어가는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블록체인입니다. 미나는 막대한 컴퓨팅 파워 대신, 고도의 암호화 기술과 재귀 영지식 스나크를 통해 전체 블록체인 크기를 트위터 몇 줄 수준인 22kb로 유지함으로써, 새로운 블록체인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미나는 견고한 탈중앙화 네트워크이자 누구나 프로그래밍 가능한 화폐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개발하고, 교환하고, 번영할 수 있는 공정한 웹 3.0 생태계를 조성합니다. 미나는 연산 컴퓨팅 분야의 선두주자, 오원랩스(O(1) Labs)가 운영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블록체인 — 미나 프로토콜 소셜 링크

ENG: 홈페이지 | 트위터 | 텔레그램 | 디스코드 | 포럼 | 깃허브
KOR: 텔레그램 | 공지채널 | 네이버 | 미디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