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타 버전 3월 7일 오픈예정! 두근두근 개발현장

minimap
minimap.net
Published in
4 min readMar 3, 2017

안녕하세요 미니맵입니다.

미니맵은 오픈베타 출시를 앞두고 분주하게 막바지 작업이 진행중입니다.

아마 3월 7일(이 안되면 자정넘어 8일이 될수도)에 오픈베타 버전으로 판올림이 이루어질 예정인데요.

저희에게는 아주아주 큰 마일스톤 되겠습니다.

오픈 이후 안정화되면 여러 가지 이벤트도 진행해 보려고 해요! (상품은 과연?! 오베니까 큰거드립니다 큰거)

오늘은 오픈 전, 사이트 스크린샷 몇 장을 미리 보여 드릴까 합니다.

1. 로그인

중후한 배경에 가로로 긴 로그인 버튼으로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2. 메인 화면

인기 글이 먼저 보이네요.

테스트 서버는 글이 옛날 건데 이날 PS4 Pro 물량 풀리는 날이라

국전에서 GET하신 분과 11번가 쇼핑에 실패하신 분의 글이 보입니다. 프로에 금칠했냐! 물량을 풀어랏!

3. 마이페이지

이름 옆의 톱니바퀴 모양을 누르시면 개인정보 설정이 있는데요(사소한 버그는 무시해 주세요)

다른 고양이에게 밀리는 모습을 테마로 꾸며 보았습니다(하드에 있는 이미지로 하다보니)

기분나쁜 리듬천국 스샷… 자존심에 상처를 안겨주더군요 ㅠㅠ

4. 게임페이지

요새 핫한 전국품절의 위엄에 빛나는 니-오(인왕)

2월 9일 발매가 됐군요.

플랫폼 정보와 키워드(태그 형태), 스크린샷 및 동영상 같은 미디어도 추가 예정입니다.

플랫폼 언제 다 입력하지… 여튼 그건 차차 생각하고

5. 라이브러리[롸이부뢔리]

내가 담은 게임에 대해 요로케 디테일한 정보를 보여주는 ‘목록보기’ 모드!

(이름을 뭐라고 하면 좋을까요…? 목록보기는 그냥 개발할 때의 호칭인데 좋은 이름을 지어줘야겠네요)

파판15 별점 3개의 아픔… 흑흑 맘이 아프네요

라이브러리 썸네일로 보기 모드! 입니다.

저 상태 표시 아이콘은 약간 더 수정해봐야 할 것 같네요. 정렬 기준에 따라 별점, 담은 날짜, 발매일 순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 진정한 라간지를 보여주실 때입니다(와아아아)

지금 남은 작업이

1_ 버그수정

2_ 반응형 레이아웃

3_ 버그수정…

인데 런칭 희망 날짜까지 되려나 모르겠네요…

(힘을 내 로또야!!)

힘들어서 엊그제 로또 샀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함께해주신 알파테스터분들께 깊은 감사 드립니다.

생각난 김에 이미지로 만들어서 헌액해야겠네요!!

현재_사무실_상황.jpg

저 왜케 더럽죠 더럽더럽

개발 소식을 더 전하려고 했는데 뭔가 개발 ‘정보’위주로 전달드리게 됐네요… 이게 다 부끄러워서 그렇습니다. 만드는 중에 공개하는게 왠지 부끄러워서 계속 미루게 되더라구요…

다음주에 훌륭한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치명적인 문제는 없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