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C 2018] Three Stars Slot 공개

NEOWIZ PLAY STUDIO Blockchain Lab
NBLab
Published in
4 min readSep 13, 2018

--

PLAY THE CRYPTO.

안녕하세요, NBLab입니다.

NEOWIZ PLAY STUDIO Blockchain LAB.

지난 포스팅

블록체인에서 난수를 생성하는 방법

NBLab의 RNG가 적용된 dApp Demo(Slot) 공개

UDC 2018

NBLab은 오늘 Ground X, IOTA, Steemit 등 전세계의 블록체인 산업을 선도하는 개발자들과 함께하는 UDC2018에 참석하였습니다.

Upbit Developer Conference 2018

이오서울의 권용길 대표님의 발표 중 NBLab을 최초로 세상에 소개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오서울의 포스팅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Three Stars Slot

Nblab의 소개시간엔 NBLab의 RNG가 적용된 Three Stars Slot (EOS Slot) 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데모 영상은 아래 유튜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플레이는 다음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https://slot.nblab.io, 일부 국가에서는 Three Stars Slot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피드백 환영

오늘 NBLab의 소개를 시작으로 전세계의 많은 사용자 그리고 블록체인 개발자분들과 앞으로 다양한 소통을 기대합니다. 저희들은 여러분의 목소리에 항상 열려있습니다. 연락은 nblab@neowiz.com 으로 언제든지 하실 수 있으며 추후 SNS 채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금일 공개한 Three Stars Slot (EOS Slot) 그리고 Nblab의 RNG는 블록체인의 기술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사용자 경험 및 확장성을 고려한 NBLab의 첫번째 성과입니다. 블록체인 산업에서 사용자 경험, 확장성 그리고 기술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나누길 희망합니다.

마치는 글

저희는 다양한 분들과 여러 기회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블록체인 혹은 저희가 앞으로 만들어갈 서비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 조금 더 이야기 나누고 싶으신 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NEOWIZ PLAY STUDIO Blockchain Lab.
Homepage : https://www.nblab.io
Email: nblab@neowiz.com
Medium : https://medium.com/nblab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