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오더

Mo Jeong
New Order Korea

--

뉴 오더는 새로운 자산군, 체인 독립성 그리고 머신러닝을 촉진하여 DeFi 혁신을 지원하는 자치 인큐베이터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졌습니다. 우리 커뮤니티에는 가장 훌륭하고 존경받는 DeFi 그리고 Web3 전문가와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탈중앙화 금융의 엄청난 기회가 협업, 비-분리, 그리고 다중 체인을 기반해야지만 제공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현재의 전통적인 인터넷과 비교하여 Web3는 과점적 지배와 대조적으로 협업과 공동 기여를 통해 활용됩니다. 이 비전은 아직 블록체인에서 널리 개발되지 않았으므로 상호 운용성의 부족으로 인해 병목 현상이 크게 발생하며 이것이 바로 우리가 뉴 오더를 도입하는 이유입니다.

뉴 오더는 빌더와 기업가가 상호 운영성의 생태계를 만들기 위한 블랙홀로 작동하도록 모델링되었습니다. 빌더 커뮤니티는 모든 추가적인 인큐베이션 프로젝트로 강화되는 내부적으로 생성된 시너지의 폐쇄적인 루프를 얻을 것입니다. 또한, 인큐베이팅 및 엑셀레이터의 확장성은 향후 2년 내에 4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런칭하기 위해 노력하는 Outlier Ventures와의 파트너십으로 강화됩니다.

뉴 오더는 MetaFi, Meme 코인, 게이밍, NFT, 혹은 최적화된 일드 애그리게이터까지 DeFi의 경계를 넓히고 있습니다. 인큐베이션 대상으로 고려되는 프로젝트는 특정 흐름에 국한되지 않고 Web3 혁신에서 각 애플리케이션이 자리하는 렌즈를 통해 분석됩니다.

프로젝트 생태계의 런칭과 함께, 뉴 오더는 프로토콜이 뉴 오더 생태계에서 계속 작동하며 DAO를 위한 또 다른 수익 흐름을 창출하는 DApp 시장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인큐베이팅된 프로젝트는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됩니다. 프로젝트는 시장으로 인해 발생한 네트워크 효과에서 혜택을 받을 것이며, 시너지를 공유하고 시장 노출이 증대될 것입니다.

$NEWO 토큰 홀더는 인큐베이션과 트레져리 관리에 대한 거버넌스를 담당합니다. 생태계의 자원 흐름을 관리하고 DeFi에서 가장 큰 트레져리를 확보하기 위해 리스크 조절 전략으로 자본 관리에 접근합니다. 프로토콜과 합치하는 토큰 스테이커는 자본 통합의 장기 비전을 통해 트레져리의 이익을 공유하며 모든 프로토콜의 이해 관계자를 합치하는 긍정적인 가치의 플라이휠을 생성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