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 프로토콜(Ocean Protocol) 비트렉스 인터내셔널 ( Bittrex International)에서 IEO 진행

비트렉스 인터내셔널의 인증 절차를 마친 유저들, 5월 1일 01:00에 시작되는 IEO에 참여할 수 있어

오션 프로토콜(Ocean Protocol)과 비트렉스 인터내셔널 (Bittrex International)이 오늘 IEO를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오션 프로토콜(Ocean Protocol)의 IEO 모금액은 프로젝트가 지향하는 안전성과 기밀성을 기반으로, 탈중앙화된 데이터 교환 프로토콜을 개발하고 AI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군에 접목하는 데에 사용된다.

해당 IEO는 한국시간 5월 1일 01:00에 진행 될 예정이다.

해당 IEO를 위해 오션 프로토콜은 기술과 규제를 비롯한 전반적인 심사과정을 거쳤고, 비트렉스 인터네셔널(Bittrex International)의 인증을 받은 유저는 비트코인을 활용하여 오션 토큰을 구매 가능하다.

비트렉스의 CEO 빌 시하라(Bill Shihara)는 “우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오션 프로토콜이 개발한 블록체인을 통해 데이터를 안전하고 투명한 방법으로 거래하고 활용할 수 있게 하는 미션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 비트렉스의 미션은 혁신을 육성하는 것이고, IEO는 이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다. 오션과의 IEO를 통해 블록체인 혁신을 한층 더 앞당길 수 있는 좋은 관계가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오션 프로토콜의 창립자 브루스 폰(Bruce Pon)은 “오션 프로토콜은 최근 수년간의 리서치와 18개월 간의 개발 끝에 베타 네트워크를 런칭했다. 오션은 안전성과 기밀성, 데이터 주권을 지키면서 활용되지 못했던 데이터를 AI를 시작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우리는 오픈되어 있고 평등한 새 데이터 시대를 여는 기점을 맞이하였다. 비트렉스와의 파트너십은 꾸준한 기술개발과, 커뮤니티를 구축하여 수 조 달러에 이르는 데이터 경제를 선도할 수 있게 할 것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오션 IEO 세부 정보

KYC 과정을 마친 비트렉스 사용자들은 5월 1일에 진행될 오션 IEO에 참여 할 수 있다.

개인 계정의 경우 83.33 오션(약 10달러)의 최소 한도와 41,666.67 오션 (약 5,000 달러)의 최대 한도가 있다. 오션 토큰은 1개당 약 0.12 달러로 정해질 예정이다. IEO 물량이 전부 판매 될 경우, 초기 유통량의 15.97%가 될 것이다. (오션 토큰의 가격은 IEO 시작 전 24시간 내 BTC 가격에 의해 정해진다.)

(상세정보: https://bittrex.zendesk.com/hc/en-us/articles/360026750032)

오션 프로토콜

오션 프로토콜은(Ocean Protocol) 탈중앙화 데이터 교환 프로토콜로, 데이터를 AI기술에 활용하려는 목표를 갖고 있다. 블록체인, 스마트 컨트랙트, 토큰을 통해 데이터 제공자와 소비자를 연결하여 네트워크 참여자 간의 투명성(transparency)과 추적 가능성(traceability), 신뢰(trust)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데이터 보유자들에게 데이터 주권과 가치를 제공하여, 다양한 시장에서 거래 될 수 있도록 한다.

오션 프로토콜은(Ocean Protocol)은 탈중앙화 블록체인 기술, 데이터 공유 프레임워크 등의 다양한 서비스 제공하여 모든 참여자를 위한 새로운 데이터 경제를 형성하고자 한다.

비트렉스 인터내셔널

비트렉스 인터내셔널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플랫폼으로, 비트렉스의 최신 트레이딩 기술을 활용하여 개발되었다.

블록체인 혁신의 주축이 되어, 기술의 대중적 활용을 증가시려는 목표를 갖고 있으며 EU와 몰타 정부의 규제 하에 운영되고 있다.

또한 몰타 금융 서비스 당국에 암호화폐 거래소 신청을 할 예정에 있다.

https://International.Bittrex.com 에서 상세내용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