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올해 가장 가볍게 올 수 있는 자리

미트쉐어 x 빠띠 네트워킹 데이

베리
사회적협동조합 빠띠 Parti Co-op
4 min readAug 2, 2017

--

아마도 최근 참석한 자리 중에서 가장 가벼운 자리. 작지만 멋진 일을 하는 사람들의 커뮤니티 ‘미트쉐어’와 빠띠가 함께 만들어 본 작은 자리에 놀러 오세요.

작은 물고기 파티

혹시 작년, 빠띠가 만든 ‘작은 물고기 파티’를 기억하시는 분들이 있을까요?가볍게 자신의 관심사를 이야기하고 작게 감탄과 격려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어 봤었던 자리예요.

저희는 가볍게 하려고 했는데 다들 너무 신나게 참여하시는 바람에.. (성공..)

저희는 그 파티에 빠띠의 상징 중 하나인 ‘작은 물고기’라는 이름을 붙였어요. 거대한 덩치의 아젠다가 아니라 소소한 나의 관심사로, 독립적이면서 가볍게, 또 그렇게 자유롭게 움직이는 ‘작은 물고기’ 같은 사람들을 만나 서로가 어디를 따라 헤엄치고 있는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물고기 떼 같았어요

작지만 멋진 일

지난 물고기 모임이 계기가 되어 (그쵸? 하하) 빠띠는 올해부터 운이 좋게도, 자유롭고 독립적이고 상냥한 모습의 ‘미트쉐어’라는 물고기를 만나 함께 헤엄치고 있습니다.

한번 와보시면 아시겠지만! 미트쉐어 빠띠에는 작지만 멋진 일을 하며 자유롭게 헤엄치는 사람들이 있어요. 나의 리듬으로 헤엄치는 그런 사람들을 만나 가볍게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얼마나 소중하고 힘이 되는지, 경험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를 거예요.

미트쉐어를 만나 기분 좋게 헤엄치는 빠띠처럼, 가볍게 올 수 있는 자리에서 서로의 이야기를 기분좋게 나누고 (운이 좋다면) 이 커뮤니티에서 친구까지 만드실 거라 믿어요.

어떤 멋진 일

지금 미트쉐어 빠띠에서 일어나는 이런 작지만 멋진 일을 소개해요. 이런 것이 재밌다면 네트워킹 데이도 분명 즐거우실 거예요!

사소할 수록 축하해주는 모임

오늘도 평화로운 빠띠 중고나라

실제로 현재 <NPO지원센터> 2층에 각종 나눔 및 판매 물품들이 가득 (선풍기 보이십니까? 저것도 현재 나눔하신 것으로써…아마도 아직 아무도 안 가져간 듯 합니다)

우선 가볍게 와보세요

일정: 2017년 8월 8일 화요일 저녁 7시

장소: 성수동 헤이그라운드

인원: 선착순 30명

참가비: 없음

신청: https://goo.gl/forms/Wadqzprw1zOYuHaQ2

미트쉐어 빠띠: https://meetshare.parti.xyz/

문의: 070–7727–7645 / meetshare@seoulnpocenter.kr

그럼, 8월 8일 여름의 한 가운데에서 만나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