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LA WORLD 창립자도 피블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Planet
PIBBLE
Published in
2 min readMar 3, 2018

앞서 글로벌 금융혁신의 대가 플로리스 클리만스와 폴 이스케 교수가 피블의 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소개드릴 분이 한 분 더 있습니다.

바로 LALA WORLD의 창립자겸 CEO(최고경영자) 산칼프 샹그리(SANKALP SHANGRI)입니다.

LALA WORLD를 아시나요? 블록체인을 통한 혁신, 가상통화 ICO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한 번은 접했을 프로젝트죠. 이민자에게서 영감을 받아 만든 금융 생태계 입니다.

LALA라는 단어에 대해 여러가지 해석이 존재하는 데요, 샹그리 CEO는 이에 대해 ‘보다 나은 삶의 기본적 요건을 갖춘 커뮤니티’라는 뜻이라고 설명한 바 있습니다. LALA LAND가 떠오르네요.

산칼프 샹그리 LALA WORLD 창립자겸 CEO(최고경영자).

LALA WORLD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완전히 새로운 P2P 금융 생태계를 창조, 제도권 은행을 이용할 수 없는 이주 노동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컨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자신이 해외에 나가 번 돈을 스마트폰으로 쉽고 빠르게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인 것이죠. 라라 월렛을 이용해 디지털 토큰으로 라라월드 네트워크에 등록된 상점이나 파트너 기업들의 상품 또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선불 시스템인 라라카드도 있으며 현재 사용되고 있는 체크,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ATM, 온라인 뱅킹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제도권 금융 서비스에서 소외된 이들에게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 혁신적인 모델로 각광을 받은 LALA WORLD의 창립자까지 피블 프로젝트에 참여한다니, 대단하지 않나요?

이처럼 굵직굵직한 분들이 어드바이저로 참여하는 것 자체가 피블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그만큼 피블의 혁신과 사업 모델을 베테랑들이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다는 것이기 때문이죠.

글로벌 대가들도 주목하는 피블, 여러분들도 함께 하실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