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9(5/16) : 매지리뷰에 숨 불어 넣어주기

Myeong Ho Song
Projects Citadels
Published in
1 min readJul 12, 2016

사실 지금까지 빠르게 진행한다고 간단한 것만 하고 최대한 간단히 하려고만 했다. 그래서 빠뜨리고 진행한 부분도 많았고 부족한 부분도 많았다. 그 부분을 채우는 것을 목표로 하여 진행을 하게 되었다. 혼자 비교적 난이도가 있는 뷰나 레이아웃을 계속해서 만들 수 없었으므로 다른 팀원들에게 구성이나 만드는 법을 알려주고 진행하였고 그에 맞춰 서버단을 붙이게 되었다. (시간 상이나 아직 부족한 점때문에 parse.com 을 이용했는데 방학 때는 꼭 서버언어와 서버구현을 배워 둬야 겠다...)

또한 앱 안에서 아이콘이 필요한 부분에 찾아 넣어주고 앱 아이콘도 일러스트레이터를 처음 배워서 서툴지만 부탁을 하게 되었다. 다들 열심히 해주고 있어서 계획한 만큼 틀을 갖추게 되었다.

다른 팀은 진행이 그 뒤로 별로 안되어 있는 상태였는데 이번주 역시 짝코딩을 통해 진행을 부탁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