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센티넬과 함께 제품 출시 준비중입니다.

토탈 ICO 보안 솔루션 출시까지 2달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2백만 개가 조금 넘는 웁 토큰이 지난주 금요일인 6월 29일 프리센티넬한테 에어드랍 되었습니다. 프리센티넬에게 할당된 나머지 절반가량의 웁 토큰은 그들이 아래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만 에어드랍됩니다:

1) 토탈 ICO 보안 솔루션 출시까지 팀을 적극적으로 돕고, S-Wallet Lite와 센티넬 포털, TRDB의 성공적인 시장 데뷔를 지원한다.

2) 8월에 토탈 ICO 보안 솔루션이 런칭될때까지 6월 29일에 에어드랍 받은 웁 토큰 전량을 가지고 있는다.

프리센티넬의 아이디어에서부터 출발하여 제작된 티셔츠가 한국 블록체인 위크에서 공개됩니다.

혹시 프리센티넬이 누군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해 드리자면, 프리센티넬은 센티넬 프로토콜이 출범한 초창기부터 프로젝트를 지지해 온 2~3월에 선발된 팬분들입니다. 프리센티넬 에반젤리스트들은 센티넬 프로토콜이 무엇인지 직접 본인만의 언어로 설명하는 홍보를 했었고, 프리센티넬 보안 전문가들은 초기 센티넬로서의 활동을 할 수 있는 분들로 인터뷰를 거쳐 선발되었습니다. 프리센티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Pre-Sentinels 모집 프로그램 진행 사항 업데이트Pre-Sentinels 모집 프로그램 결과 블로그 포스트를 확인해주세요.

현재 프리센티넬 에반젤리스트들은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팀에게 건설적인 피드백을 주고 있습니다. 이미 센티넬 프로토콜 팀은 그들로부터 신규 미디어 채널, 새로운 제품명 아이디어, 기념품 제작, 해킹과 관련된 본인의 실제 경험담 등 솔루션 출시 홍보 시 필요한 정보들을 전달받고 있습니다. 금주는 그들이 미션 수행을 시작한 둘째 주입니다. 8월에 토탈 ICO 보안 솔루션이 출시될 때까지 미션은 계속됩니다. 출시일이 가까워지면, 에반젤리스트들이 먼저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것입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에반젤리스트들이 그들만의 언어로 알기 쉽게 제품을 설명하면서 커뮤니티와 팀 사이를 연결하는 다리 역할을 하게 됩니다.

센티넬 포털의 로그인 화면

프리센티넬 에반젤리스트들이 비공개 텔레그램 그룹에서 모여 활동하는 동안, 프리센티넬 보안 전문가들은 그들에게만 선공개된 센티넬 포털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미국, 루마니아, 호주, 싱가포르, 한국, 베트남, 러시아, 네덜란드, 프랑스 출신의 이 보안 전문가들은 취약점 평가, 모의 해킹, 디지털 포렌식, 위협 데이터 리서치, 공격 벡터 분석, 네트워크 및 인프라 보안 등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보안 전문가들은 현재 화이트리스트(수용할 데이터 리스트)와 블랙리스트(거부할 데이터 리스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토탈 ICO 보안 솔루션의 출시 때 이미 10,000건의 사건들을 모으는 것을 목표로 ICO 참여자들이 흔히 겪는 피싱 웹사이트 주소, 스캠 지갑 주소, 익스플로잇 및 말웨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센티넬 프로토콜 ICO 당시에 있었던 스캠들을 기억하시는지 모르겠지만, 그 스캠들이야말로 제일 먼저 TRDB에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