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 네트워크와 크룽스리, 디지털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새로운 금융 서비스 런칭!

SIX network
Jun 18 · 3 min read

2019년 6월 15일, 방콕에서 신용카드, 개인대출, 금융 판매업을 하는 Krungsri Consumer와 탈중앙화된 디지털 경재를 제공하고자 하는 블록체인 스타트업 식스 네트워크가 디지털 정보를 담보로 하는 대출 서비스를 출시합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하여 식스 네트워크와 Krungsri Consumer는 크리에이터들과 정해진 월급이 있지 않은 프리랜서들도 신용카드, 개인대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Krungsri First Choice의 금융 상품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첫 단계로는 먼저 특정 다수의 크리에이터들을 선정하여 Krungsri First Choice 상품에 지원하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그들은 개인 정보 공개 서명을 하면 식스 네트워크가 보유한 그들의 정보와 데이터를 취합하여 Krungsri First Choice가 심사를 하는 방법입니다.

Krungsri Consumer와 SIX Network는 프리랜서와 크리에이터들이 보다 쉽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손을 잡았습니다.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디지털 정보를 담보로 대출을 해주는 서비스에는 식스 네트워크와 Krungsri Consumer가 크리에이터의 컨텐츠 퀄리티, 개수, 팔로워 수, 등 정보와 데이터를 분석하여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허가합니다.

“우리가 살고있는 지금 같은 인공지능 시대에서 창의력은 없어서는 안되는 기술이라 생각합니다. 우리의 사회가 이런 다채로운 사람들이 부족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현재 서비스는 식스 네트워크의 플랫폼 중 Joylada(채팅 기능이 탑재된 소설/웹툰 어플리케이션)과 Tunwalai(온라인 로맨스 글 어플리케이션)에서 선정된 특정 인원들에게만 이용을 제한합니다. 하지만 Krungsri Consumer 와 식스 네트워크는 앞으로 전 세계 많은 크리에이터들에게 더 좋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을 약속드립니다.

식스 네트워크의 채널들

· Website: https://six.network

· Telegram community: https://t.me/SIXNetwork (International)

· Telegram Korean: https://t.me/SIXnetworkKorea

· Kakao: https://open.kakao.com/o/gQNRT5K

SIX.network

Reinventing the digital econo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