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 네트워크, 최신 어플리케이션 SIXR 런칭!

식스 네트워크의 큰 목표인 Mass-Adoption(대규모 채택)을 이루기 위한 첫 걸음이자 디지털 자산과 현실 세계를 연결해줄 SIXR 어플리케이션을 드디어 런칭합니다. SIXR은 게임을 좋아하는 다음 세대를 겨냥하여 기존에 존재하던 SIX Wallet과는 다르게 자산 이동 및 보관목적이 아닌 토큰을 여러 플랫폼에서 사용하도록 디자인한 유틸리티 월렛입니다.

SIXR 어플리케이션은 가상세계와 현실세계를 어우러지게 만듭니다. 유저들은 여러 게임을 통하여 얻은 토큰으로 현실 세계의 물건들을 살 것입니다. 또한 채팅을 하면서 이모티콘을 보내는 것처럼 쉽게 SIXR토큰을 서로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SIXR을 통하여 더 많은 크리에이터(디지털 컨텐츠와 창작물을 만드는 사람들)과 어린 세대들이 가상화폐를 사용하도록 하는 것이 SIXR의 목적입니다.

“저희는 저희가 타겟팅한 시장에 대하여 조사를 많이 하였습니다. 크리에이터들과 소통하며 그들의 생각을 받아들였습니다. 저희는 열정과 창의력이 넘치는 어린 세대들에게 영향력을 주고자 합니다. 멀리 보고 투자하며 미래를 위해 현재를 희생하는 많은 식스 투자자분들과는 다르게 그들은 지금 현재의 경험과 당장 무언가를 이루고자 합니다.”라고 나타붓, 식스 네트워크의 공동 대표가 말했습니다. “이런 이유들로 저희는 SIXR을 만들었습니다. 어린 세대는 게임, 창의적인 컨텐츠, 모험에 자연적으로 노출되어 살아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그들에게 많은 플랫폼과 큰 시장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이 가상화폐 지갑은 게임을 통한 경험과 투자의 세계를 하나로 합치게 합니다. SIXR은 보상 시스템으로 Mass-Adoption(대규모 채택)을 실행시키는 블록체인 기반 어플리케이션이 될 것이며 미래에는 모든 디지털 컨텐츠 관련 종사자와 크리에이터들 그리고 어린 세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본 지갑이 될 것입니다.

“SIXR은 어리지만 큰 잠재력을 가진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의 디지털 자산을 만들 첫번째 가상화폐 지갑입니다.” 바차라, 식스 네트워크의 공동대표가 말했습니다. “SIXR은 그들의 창의력이 곧 수입으로 변하게 하는 연결고리가 될 것입니다.”

Home-Screen/Digital Wallet : 홈스크린에서 유저들은 자신의 가장 중요한 정보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유한 토큰, 게임 가능 횟수, 게임 랭킹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코인을 보내고 QR코드를 홈스크린에서 바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Contact List : 주소록에서는 다른 유저와 친구들을 저장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차후에는 전화도 가능할 것입니다.

Chat : 채팅은 유저들이 서로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이 안에서 메시지와 이모티콘을 보낼수도 있지만 더 나아가서 SIXR 토큰도 보내는 기능이 있습니다.

Games : SIXR은 2가지 종류의 게임으로 런칭을 합니다. Lucky Wheel과 To The Moon이라는 게임이며 이외에도 여러 게임들을 현재 개발하고 있습니다. 두 게임 모두 간단하고 빠르게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받은 토큰들로 상품들을 구매하고 나중에는 Ookbee나 Tunwalai같은 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 가능할 것입니다.

Marketplace : 마켓에서는 게임을 통하여 얻은 SIXR토큰으로 실제 물건을 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400 SIXR토큰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SIXR은 태국에서 먼저 런칭을 하고 오류와 문제점들을 보완해 국내에 상륙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