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enomy와 손잡은 SIX. 동남아까지 발을 넓히다!

식스 네트워크는 세계적으로 유명 거래소 Tokenomy와 식스 토큰 상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Tokenomy는 인도네시아의 독보적 1등 거래소 Indodax의 파트너로 인도네시아 마켓은 물론 동남아시아에 식스를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입니다. 인도네시아의 가상화폐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번 상장이 다른 여러 기회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식스 네트워크의 Co-CEO Vachara는 “엄청난 속도로 발전하는 인도네시아 가상화폐 시장의 잠재력을 보았습니다. 인도네시아 정부의 긍정적 인식과 믿을 수 있는 환경은 앞으로 어떠한 변화를 가지고 올지 예상할 수 있습니다.” 라고 하였습니다.

식스 네트워크의 Co-CEO Nattavudh는 “인도네시아의 인구와 기술의 성장속도를 미루어 보면 머지않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지털 경제를 구축할 것입니다. Ookbee 와 Joylada는 인도네시아 내의 많은 유저들을 보유하여 식스가 자리잡기 위한 좋은 발판이 되어줄 것입니다. 현재 디지털 경재에 큰 영향력을 끼치는 Tokenomy는 믿을 수 있는 안전한 거래소입니다.”

Tokenomy에 관해서

Tokenomy는 세계적으로 가치를 만들고 분포하는 네트워크로서 가치 있는 토큰들을 상장하여 거래할 수 있게 하는 플랫폼입니다. Tokenomy Launchpad는 회사나 개발자들이 자신들의 가치 있는 토큰들을 쉽게 보내고 거래할 수 있게 합니다.

Tokenomy에서 식스를 사고 싶으시다면 지금 당장 회원가입을 하고 사용 하시면 되지만, 만약 Tokenomy에서 다른 곳으로 코인을 옮기시려면 KYC 시스템으로 본인확인이 필요한점 알려드립니다.

2018년 10월 31일 오후 4시부터 Tokenomy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