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툰타임 멤버소개★

안녕하세요^_^!!!!~~~~~~~ 툰타임(toon time) 멤버중 연장자를 맡고 있고, 먹을 때 가장 예쁜 디자이너 ! 조은진입니다! (헤헷) 제가 툰타임 멤버의 연장자로서 멤버소개를 기쁜마음으로 하게되었는데요!….^_^ !

설명을 잘해야한다는 부담감을안고… 열심히 저희 툰타임 멤버들 소개시작하겠습니다!!!!!!!!! (글솜씨가 좋지 않지만 넓은 마음으로 읽어주시길…)

20대의 열정의 멘토!!!오종인멘토님

특이사항 — 20대의 열정을 갖고 계신 툰타임의 멘토님. 미식가이시다.

툰타임의 멘토님으로 멤버들이 초반에 아무것도 모를 때 애자일 방식을 알려주셔서 툰타임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시고 중간에 늪에 빠져 허우적될때도 툭 건드려 늪에 빠져나올 수 있도록 이끌어주시는 멘토님이다. 항상 인자하신 표정으로 엄청난 분들과의 만남도 이어주시고 미식가의 세계로 이끌어주시는! 짱짱멘토님! 우리 툰타임은 멘토님 정말 잘 만난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하시는 분! (멘토님 우리꺼…에여…♥헤헿)

좋아하는 음식 — 맛있는 거(툰타임의 진정한 미식가!), 현식이를 주꾸미의 세계에 입문하게 함

멘토님 어록 : 제가 하는 일도 별로 없고.. 스스로 잘하는 거예요..(항상 겸손한 말투!!)

부다페스트관리 짱짱이 기획자_정형인

특이사항 — 부다페스트호텔 관리자

기획에서도 느껴지듯이 웹툰을 사랑하고, 모 웹툰 사이트와 낢 스티커에 투자를 잘한다. 툰타임의 기획자답게 꼼꼼하고 필력이 좋다. 또한 멕시코 느낌이 나면서 부다페스트호텔에 나올법한 연주를 까리하게 한다능! !!!다양한 활동을 하며 항상 바빠 보이지만, 대부분 다 잘하는 능력자! >_<♥ 팀원들도 잘 챙기고 가끔 이상한 말투로 오덕함(사실귀여워ㅎㅁㅎ)을 뽐내주는 툰타임의 능력 있는 기획자!

좋아하는 음식 — 소주, 마카다미아

짱짱이의 어록 : 뀨, 큘, 나니?

담보꺼♥감성잼 송교수 개발자_송명호

특이사항 — 강의, 담보를 좋아한다능, 항상 피곤한듯하고 큰형 같고 ★페북 요정★이다.

올빼미 족으로 가끔 페북에 감성 글을 쓰기도 함(감성잼) 가끔 감자를 캐먹고 과거에 서리를 한 경험이 있다. 자기가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이 강하다. 또 자기 닮은 담보 장난감을 잘 가지고 논다. (가끔 잔인한..ㅎㄷㄷ) 또 사진 찍는걸 좋아해서 가끔 보름달이 뜨면 옥상위로 올라가 사진을 찍는다. 툰타임에서는 종종 강의를 하는데 특유의 섬세함으로 프린트 물을 직접 만들어온다.

좋아하는 음식 — 감자, 비싼 맥주, 허쉬 초콜릿

담보꺼 어록 : 감자합니다. 짱짱이에요!, 누나 그러지마요

리치발자(rich +개발자)개발자_김현욱

특이사항 — 여행을 좋아하고 숨겨진 분석가, 영어능력자라능!

빨간색, 배케이셔너, 취미는 여행과 특기는 멤버의 짤 사진을 올리는 블로그 관리! 우리 툰타임의 엽사를 블로그에 관리해주시는 현욱이! 개발, 디자인등 관심분야가 많고 과외, 웹사이트 아르바이트등 다양한 일에서 종사하고 있는 열정적이고 호기심이 많은듯한 멤버. 스냅 백을 좋아하고 분석을 잘한다. 그리고 부자다. 캐부자임…(ㅎㅎㅎ)돈 많고 잘나가는데 나쁜 남자, 브로그래머 현욱쓰 (B형같은 O형)

좋아하는 음식 — 감자, 맥주, 고디바

리치발자 어록 : 명호! , 넹, 왜욥

보드타는힙합퍼 막둥이개발자_신현식

특이사항 — 보드, 음악을 사랑하고 사람을 잘 놀린다. (-_-^)

후리하다, 자유주제로 코딩을 하면 힙합을 꼭 넣을거같다. 말을 잘 못하지만 툰타임의 젊은 피답게 드립력이 좋고 솔직한 성격이다. 동아리 5개를 참여할 정도로 에너지가 넘치고 화질 좋은 아이폰으로 조덕외에 많은 멤버들의 엽사 등을 찍어주는(아주…….고오맙다^_^) 툰타임의 포토그래퍼! 개발 쪽에서 창업을 꿈꾼다는 에너지 넘치는 툰타임의 막둥이! 그리고 몽골인 시력을 가지고 있음…

그리고 그림을 좀 못그림……..(너 닮았다…ㅎㅎ)

좋아하는 음식 — KGB(먹는 애기)

막둥이 어록 : 나쁜뇨나(To 횽인짱)

반전매력 현식이 마미! 디자이너_류경아

특이사항- 같은 동네에 사는 현식이를 잘 챙기고 가끔 따끔한 잔소리로 훈계도 해준다능

한 번도 지각을 한 적이 없고 툰타임 멤버중 누구보다 빠르게 도착하며 시간약속을 잘 지킨다. 외모는 판다랑 고양이를 합쳐놓은것같고 볼매인…경아짱♥ 반전매력짱짱이다! 일본어도 잘하고 선풍기를 싣고 자전거를 탈정도로 자전거를 짱 잘타는 능력자라능! 가끔 엄마처럼 사람들을 잘 챙겨주고 싹싹하다. 장난도 장난 아니게 잘 친다. 그리고 요즘은 맥북스토어의 박모씨에게 빠져있다. 앞으로 애플덕후가 될 예정이다.

좋아하는 음식 — 다 잘 먹음

현식마미 어록 : 아리가또, 아 맞아맞아맞아(박수)

먹방관리자 글쓴이조덕 디자이너_조은진

특이사항 — 잘 먹는다 먹을 땐 언제나 밝은 표정이다.

툰타임의 연장자로(사실 동안임..ㅎㅁㅎ) 아이디어뱅크지만 개발자들이 항상 조덕의 의견에 긴장한다고 한다. 가끔 소녀느낌이다 가끔 아이돌 같은 느낌 든다고 하네요..(♥…고맙다♥)

좋아하는 음식 — 다 잘 먹음(나 사실..미식가야)

조덕 어록 : 나 이거 궁금한데, 있자나, 그럼 말이야, 그럼이거는돼? (내가 많이 이렇게 캐…물어보는구나..^_^..GG)

이걸 작성하면서 느낀 건 정말 우리 팀원들이 각 팀원들의 말투나 성격을 잘 알정도로 친해지고 사소한 부분까지 기억하는 걸 봐서 서로에게 애정이 많이 있는 것 같다. 다들 너무 좋은 친구들이라 앱(툰타임)을 떠나 좋은 사람들을 만난 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다! 팀원소개를 잘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열정적이신 저희 멘토님과 팀원들과 함께 12월까지 재밌게 툰타임의 여정은 계속될꺼라능…! To be continued…★

(툰타임 앞으로도 이렇게 즐겁게 잘해봅시다^_^!!! 많이 바쁘고 힘들 텐데 툰타임 파이팅!!!)

One clap, two clap, three clap, forty?

By clapping more or less, you can signal to us which stories really stan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