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글은 UX Collective에 기제된 글을 각종 번역기와 의역, 배경지식을 활용해 번역한 글입니다. 최대한 이해가 가기 쉽게 번역했지만 영어 능력이 좋으시다면 이 글 보다는 아래의 원글을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기존의 InteliJ를 사용하다가 (큰 작업은 InteliJ / 간단한 단일 파일수정은 VS Code 혹은 Brakect) 구름 ID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이머들의 흥미와 관심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게임 개발자들은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요령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서 무엇을 배울 수 있을까요?
포트폴리오로 만든 APP Design 기획에 Emoji가 있었고 그냥 버리기는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몇군데에서 Emoji에 대한 평도 나쁘지 않았구요…
주로 mdpi, hdpi, xxxhdpi … 혹은 2x 3x 등을 고려해서 디자인해야 하는 모바일 앱(보다는 웹)에만 해당한다고만 생각했지만 작년부터 사용한 중고맥, 그리고 HIDPI을 제대로 지원하기 시작한 윈도우10 이후로 150%이상 확대하여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을 보며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These were the top 10 stories published by guleum in 2019. You can also dive into monthly archives for 2019 by using the calendar at the top of this page.